top of page

[이에스볼_프리미어리그] 7월 8 일 왓포드 노리치 해외축구 Esball 스포츠 분석
















첼시와의 원정경기에서 0-3으로 완패한 왓포드. 최근 4경기 1무3패로 리그 재개 후 승리를 추가하지 못하고 있다. 승점 28점으로 17위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18위 애스턴 빌라와 승점 1점차로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하고 있는 상황. FW 석세스,데울로페우 DF 얀마트가 부상으로 빠져 있고 특히 공격에서의 세밀함 부족을 드러내고 있다는 것이 우려된다. 강한 피지컬을 앞세워 많이 뛰는 축구를 펼치고 있지만 효율이 떨어지는 모습.







원정에 나서는 노리치시티. 홈에서 브라이튼에 0-1로 패해 리그 5연패에 빠졌다. 리그 재개 후 4경기를 모두 패한 가운데 특히 4경기 무득점으로 극심한 공격 난조가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주포 FW 푸키의 부진이 심각하고 FW 부엔디아,두다,캔트웰 등 2선자원들의 노력도 무위로 그치고 있다. 더불어 4경기 9실점을 허용한 수비까지 DF 핸리,짐머만,바이람 등 핵심 수비수들의 공백을 드러내며 흔들리고 있다는 것이 우려된다. 5경기 남은 가운데 17위 왓포드와의 승점차가 7점차인 만큼 이번 경기에서 패할 경우 사실상 강등되는 것이나 다름없어 배수의 진을 치고 경기에 나서야 하는 상황이다.













연패에 빠진 왓포드. 공격에서의 세밀함 부족이 아쉬운 결과로 이어지고 있다. 다만 리그 최하위 노리치시티의 상황은 더욱 심각한 모습. 리그 재개 후 4경기 무득점에 핵심 수비수들의 이탈로 수비까지 흔들리고 있는 상태다. 왓포드의 최근 분위기가 좋지 않지만 노리치시티가 더욱 좋지 않은 만큼 왓포드의 승리를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노리치시티가 리그 재개 후 무득점에 그치는 등 공격진의 부진에 수비진의 핵심들이 이탈하면서 수비까지 무너지고 있는 상태라는 점에서 비록 최근 흐름이 좋지 않지만 노리치시티보다 상황이 나은 왓포드가 -1 핸디캡도 이겨낼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언더오버: 노리치시티가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하면 희망은 없는 상황이라는 점에서 초반부터 적극적으로 나설 수밖에 없다는 것을 고려하면 난타전이 펼쳐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일반: 왓포드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조회수 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