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에스볼_프리미어리그] 01월 22 일 리버풀 번리 해외축구 Esball 스포츠 분석












리버풀은 최근 4경기에서 승점 3점에 그치며 리그 선두에서 4위까지 떨어졌다.


리버풀은 브로미치 전부터 4경기에서 1승도 추가하지 못하는 극도의 부진이다. 지난 시즌 압도전인 성적으로 유럽최다 승점을 기록한 팀으로써는 너무 실망스러운 결과다. 그래도 걱정됐던 중앙 수비는 파비뉴와 헨더슨, 윌리엄스와 필립스등이 잘 막고 있다. 살라와 피르미누등 공격 자원들이 조금 더 힘을 내야 한다.



번리는 최근 2연패 중이다.


번리는 웨스트햄과의 접전에서 패했다. 상대의 중원과 90분 내내 치열하게 경쟁하며 밀리지 않는 경기력을 보였지만 한 방을 허용한 것이 아쉬웠다. 그래도, 어느 팀 상대로도 2실점 이상을 내주지 않고 있는 수비는 인상적이다. 벤 미를 축으로 강한 수비가 돋보인다.




언더를 본다. 리버풀도 최근 공격이 답답한 상황이고 번리는 리그에서 가장 강력한 수비로 상대를 틀어막을 수 있다. 다득점 경기는 나오지 않을 것이다 .


승리는 그래도 리버풀에 가깝다. 맨체스터 팀들에 밀려 순위가 떨어진 상황이기에 승리에 대한 동기부여가 강력하고 홈경기의 이점이 있다. 상대의 강점인 브라운힐과 웨스트우드의 중원 상대로 우위를 가져갈 베이날둠과 알칸타라의 중원경쟁력도 기대할만 하다.


리버풀 ==> 승

핸디캡 ==> 패

언더 & 오버 ==> 언더





조회수 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