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에스볼_라리가] 6월17일 바르셀로나 레가네스 스포츠분석












마요르카 원정에서 4-0 대승을 거둔 바르셀로나. 이번 시즌 보여준 원정에서의 부진을 극복하는 모습으로 3개월만의 리그경기에서 산뜻한 스타트를 끊었다. FW 뎀벨레의 부상 공백에 DF 알바가 징계로 결장하게 됐다는 점은 아쉽지만 FW 수아레즈가 부상에서 복귀하면서 공격진이 정상화됐다는 것이 고무적. 더불어 `티키타카’에 어울리는 세티엔 감독이 부임하면서 발베르데 감독 시절보다 나아진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14경기 45득점 12실점으로 13승1무를 기록중인 홈에서의 압도적인 모습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레가네스. 안방에서 바야돌리드 상대로 1-2 패배를 당했다. 아기레 감독 부임 후 수비진의 조직력이 나아지면서 끈적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FW 엔 네시리,브라이트바이테가 이적하면서 이번 시즌 공격을 이끈 핵심자원들이 떠난 여파를 드러내고 있고 MF 오스카 로드리게스 DF 시오바스의 징계 결장으로 에이스 없이 바르셀로나를 상대한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특히 바르셀로나와의 원정경기에서는 4경기 13실점을 허용하며 4전 전패를 당할 정도로 무기력했다.













홈에서 강한 바르셀로나. 14경기 45득점을 기록할 정도로 안방에서는 상대를 압도하고 있다. 마요르카 원정 4-0 승리로 오랜만에 치른 리그경기에서 좋은 내용과 결과를 보여준 만큼 에이스 MF 오스카 로드리게스의 출전정지로 공격의 핵심이 빠진 레가네스를 압도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핸디캡: 레가네스가 FW 엔 네시리,브라이트바이테의 이적으로 인한 공백에 MF 오스카 로드리게스의 출전정지로 공격에 큰 타격을 입은 상태라는 점에서 홈에서 14경기 45골을 터뜨린 바르셀로나의 안방 강세가 -2 핸디캡 승리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언더오버: 레가네스가 아기레 감독 부임 후 수비에서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기는 하나 원정에서 1승5무7패로 부진한 가운데 공격의 핵심까지 징계로 결장하는 악재를 안고 있는 만큼 홈에서 14경기 45골을 몰아치며 상대를 압도하고 있는 바르셀로나의 일방적인 승리를 기대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3.5 기준 오버의 가능성도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


이에스볼 ESBALL 최종 경기 분석

일반: 바르셀로나 승

핸디캡: 홈팀 기준 -2 핸디캡 승 (추천) 

언더오버: 3.5 기준 오버 











조회수 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